

봉사활동

Good Tree Good Neighbour

저들을 향하신 하나님의 관심과 사랑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들과 함께 기도하고 음식을 만들어서 그들을 섬겼을 때, 반가워하고 고마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작은 일이지만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린 학생들을 포함해서, 모두가 섬김을 받을 때보다 섬길 때 더 큰 기쁨과 은혜가 있음을 경험하며, 나누고 섬기는 삶을 배워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아직 인원도 적고, 할 수 있는 일도 아주 미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자리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섬기면서, 말씀을 듣기만 하는 자들이 아니라, 말씀을 실천하는 교회와 성도들로 세워지고, 그렇게 세상의 빛이 되고 세상의 소금이 되는 삶을 기뻐하며, 헌신하고 충성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세우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말씀과 사랑으로 섬겨, 주님의 제자들을 세운다”는 사명아래 세워진 좋은나무장로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열심히 배우고 사랑으로 서로를 섬기면서, 그 진리와 사랑을 세상에 나누며 전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세우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이 교회 안에서 말씀과 기도에 힘쓰며, 교회 밖의 이웃들을 사랑하고 섬기기 위해서 헌신했을 때, 하나님과 사람들에게서 칭찬을 받았고 그런 그들에게 하나님께서 구원받는 자들의 수를 더해 주셨던 것 같은 은혜와 축복을 사모하면서 저희 교회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역 중에 하나가 지역봉사/자원봉사 입니다. 그래서 토요일에 봉사활동을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2023년에 교회를 시작했을 때부터 기존의 봉사단체들 중에서 섬길수 있는 곳들을 찾아 봤지만, 토요일에는 섬길 수 있는 곳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기도를 하던 중에, 우리가 자체적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 시작을 해보자는 마음을 주셔서, Good Tree Good Neighbour 라는이름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노숙인들에게 나누어 주는 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참여문의 : goodtree0108@gmail.com
또는 인스타그램에 @goodtreechurch0108
